건강 아줌마 다이몬고로v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소형 KF80 위한~

아름다움 지킴이

건강용품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소형 KF80
null% 16,000원에서
15,900원 세일가격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소형 KF80 상품


조카를 위한~ 마스크 조공~ | 하나밖에 없는 조카가 대구에 있어요ㅜㅜ

올해 7살이되서 따뜻해지면 놀이공원, 키즈카페 놀러가자고 약속했는데
2달 넘게 얼굴보러도 못가고 있어 속상합니다.

몇주전에 조카네 같은 아파트 옆라인에서 확진자가 나와 더 신경이 쓰이고 걱정이되서. .
쿠팡에 아동용 마스크 뜨기만을 기다렸어요ㅜㅜ

마스크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실 수 있게 상세히 적을께요~ 모두 힘내세요~

[개인적인 의견이 듬뿍 담긴 생생 리뷰입니다^^]

✔주문정보 : 4월 14일(화) 11시08분 주문완료

✔가격 : kf80 소형 20개 15,900원/ 개당 795원

✔포장상태 : 20개 묶음포장으로 필요할때 뽑아쓰면되지만~ 찝찝하신분들은 소분해서 진공팩에 보관하고 사용하시면 쓰레기도 줄이고 좋을것 같습니다^^
전 개별포장 보다 묶음포장이 좋더라구요

[추가] 머리끈 연결고리 바닥에 있어요~
혹시나 못보셔서 못쓸 수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마스크 꺼내고 꼭 바닥을 보세요~
연결고리도 지퍼백에 밀봉되서 깔끔하게 들어있음
(저희 조카는 연결고리 필요없네요 ㅎ ㅎ)

✔사이즈 : 조카가 덩치가 좀 커서 . .
(키도 크고 몸무게도 많이나감, 너무 사랑스런 조카지만 나이에 비해 큰건 사실임ㅎ)
다른 마스크들은 소형이 너무 꽉끼여서 답답해해중형을 쓰는데 애니가드 마스크는 “가로150*세로 120″이라서 조카도 충분히 잘 맞고~
일반 성인 여성도 얼굴 좀 작으신분들은 가능할듯해요~ (물론 돌고래 무늬때문에 안쓰시겠지만 저는 얼굴이 커서 ㅡㅡ 택도 없음 ㅋ 웃프네요 ㅎ)

사이즈 비교해보시라고
쿠팡에서 구매한 탐사 소소형과 탐사 대형 비교샷 첨부했어요

❤조카정보 : 7세, 128cm, 34kg ^^

✔재질
* 겉면 : 오돌도돌한 엠보싱(?)재질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겉면은 엠보싱 재질이 좋더라구요~ 겉면이 너무 부드럽거나 하면 오염도 잘되고 보풀도 잘 생기더라구요
돌고래 무늬도 귀여워서 조카가 엄청 좋아해요

*안쪽면 : 불편하지 않은 부드러운 재질이예요

마스크 걱정, 코로나 걱정 없이
이리 저리 뛰어다니며 즐거워할 조카를 볼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키즈용 황사 마스크로 베스트임당!!!! | 주관적인 솔직한 구매리뷰입니다.

구매하는데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황사 마스크 다른거 사용하다가 이 제품이 그래도 제일 좋은거 같아서 재구매했숩니돠!! 일단 갠적으로 개별포장 별로 안 좋아합니다. 바쁜시간에 포장지를 뜯는것도 일이네요. 그리고 환경에 나쁜 쓰레기듀 많이 나오구요!! ㅎㅎ

그러나 이제품은 하나씩 쏙쏙 빼서 사용하면 되니 개편리하고 돌고래 그림이 있어서 아이용이라는게 똭 표시가 되서 좋숩니돠욤;; 첫째는 9살인데 적당하게 맞구요. 둘째는 40개월이라 아직은 많이 큽니다. 5살까지는 묶어서 사용해야 할듯 합니돠~

그래서 귀에 끈을 묶어서 사용합니다. 앗 글고 상자 제일 바닥에 고리 고정하는거 한묶음으로 들어 있드라구요. 저번에 다 사용하고서 알았네요 ㅋㅋ 근데 굳이 고리는 사용하지 않아서 필요가 엄네욤;; 있어도 그만 없어도괜찮기 때문에 저에겐 필요가 없는 물건입니닷!!!

아이가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일반 마스크도 사고 이 제품도 똑 떨어져서 구매 했숩니다 아이 키우니 건전지, 밴드와 마스크는 필수인거 같네염 으흐흫
마스크 사용해보면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낮은 코도 잘 맞출수 있게 코에 맞게 잘맞출수 있구요 왠만큼 미세먼지를 걸러주는거 같숩니다!!!

==========================================================

이 제품 사용하면서 아이가 피부가 아프다거나 따겁다고 안 하고 잘 사용하고 있숩니돠~~ 숨쉬기도 편하고 고래 프린트도 이쁘고 일회용이지만 잠깐 사용한거면 한번 쓰기에 아까워서 두번 사용하고 버리고 있숨돠;;

아이들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로 아쥬 좋은 퀄리티에 가성비 좋은 마스크 같구요 이거보다 좋은것도 많겠지만 전 이 제품이 편리하고 무지 좋숩니돠요;;완젼 추천하고 전 이만 가보겄숩니돠~~


계속 재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어느 순간부터인지 필수품이 되어버린 황사마스크.

사계절내내 미세먼지에, 유행성 질환에 진짜 필수중의 필수품인거 같아요.
요즘 신종 코로나 때문에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어서.. 마침 애기 마스크도 떨어져 가길래 얼른 주문했어요.

타사 마스크 kf94부터 80까지 여러종류 다 써봤는데..

일단 애가 94짜리는 답답해하고 80짜리도 어떤 브랜드껀 굉장히 거부 하더라구요. 그나마 애니가드 80짜리는 애가 하루종일 편하게 잘 쓰고 다녀서 다시 주문 했습니다.

94할까 80할까 고민했는데, 80짜리도 충분히 유행성 질환, 비말로 인한 감염등을 잘 막아준대요. 오히려 94짜리는 답답하게 느껴져 아이들이 마스크를 꼈다 뺐다 하면서 감염 위험 있으니, 아이의 성향에 맞는 필터의 마스크를 사용하는게 효과적이다고 합니다.

딸 협조를 받아 사진을 찍어봤는데, 딸의 인권(?) 초상권 보호차 눈은 모자이크 했으니 사이즈만 참고해 보세요.ㅎㅎ

올해 6세 되는 딸이 쓰면 사진처럼 너무 큽니다. 마스크는 착용법이 매우 중요하잖아요. 마스크와 함께 목 뒤로 고정할수 있는 고정 플라스틱이 함께 오는데 저희애는 그걸 엄청 싫어해요.

그래서 저흰 사진처럼 귀 거는쪽 고무줄을 양쪽 한번씩 감아서 아이에게 씌워줘요. 그럼 얼굴에 밀착도 착 되고, 머리뒤로 이물감이 없어서 카시트 앉힐때도 애가 거슬려하지 않아요.

아마 초등 1학년까지는 사용가능한 사이즈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마스크 사두니 든든하네요.


사고나니 또 품절이네요. | 애니가드 소형 황사마스크

요즘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네요..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주문했을때 수량이 있었고

연이여서 재주문하려니 품절과 재입고가 반복되었어요

왜그런건진..모르겠지만 시국이 이런만큼 주문자도 많겠지요

다행히 하루지연은 되었으나 잘받아서 그나마 감지덕지 입니다..

세일딜에 있을땐 사려고 생각지도 않았던 마스크가

이렇게 귀할줄 몰랐네요ㅜ

품절처리를 하고 가격을 높이는 판매자들…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는 마스값..폭등..ㅜ

정말 이래도 되는걸까요? 우리 국민을 위한다면..

공짜로 주라는것도 아니니 여유있게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수

있도록 해주셔야 맞는거같아요..

다른곳 가격 오를때 쿠팡은 그래도 정직하다며

흐믓해 하고있는데~마찬가지로 여기도 품귀현상은 기본이고

가격 폭등 장난 아니네요…이로인해 판매 사이트들 이미지만

나빠지는게 아닌지 우려되네요…싸게는 못팔아도

더받고 팔지 않는 쿠팡이 되면 좋겠습니다…

개별 포장이 아닌점이 (만족스럽진 못하네요)

그래서 저는 입구만 살짝 뜯어서 티슈 뽑듯이 뽑아서 쓰고있어요

사이즈는

저희 아이 8세 된 남아~여유있게 맞아요~머리끈은 아이가

불편해서 항상 빼고 쓰는데 이것도 머리 고리가 들어있어요

고리를 안해줘서 그런지 밀착이 잘 되지않고

흘러내려요ㅜ

어쩔수 없이 귀하게 쓰고 있습니다….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소형 KF80, 20매입, 1박스마스크 사놓고 또 불안해서 미리 챙겨두려고 하루만에 재주문 했어요.
지금 보니 품절이네요. 미리 사두길 잘했어요.

구매 못하신 분들은 상품입고 알림 신청해 두시고 어플에 알림 오면 얼른 결제하세요. 요즘 마스크 대란이라 고민하는 사이 바로 품절 되더라구요.

하루 차이로 구매했는데, 이번에 온건 엊그제 온거보다 사용기한이 7일정도 더 기네요.ㅎㅎ

이 마스크 타사 마스크에 비해 1매당 가격이 착한편인데, 질은 전혀 떨어지지 않아요.

도톰하고 아이 얼굴에 씌웠을때 밀착도 잘됩니다. 그리고 특히 코부분은 이중으로 덧대져 있어서 와이어로 코에 밀착 시킨 후 천부분으로 한번 더 감싸줘요.

애가 다른건 답답해 하는데 애니가드 80짜리는 하루종일 벗지도 않고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패턴도 귀엽고. 같은 회사 일반 마스크랑 비교했을때 무늬는 같으나 전체적인 마감은 kf80이 훨씬 좋아요. 귀에 거는 고무줄 재질부터 마스크 천까지 전체적으로 다릅니다.

일반 마스크도 바이러스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가까운 집앞 다닐때 애니가드 일반형 씌우구요. 사람들 밀접한 지역 갈땐 kf80 씌우고 있습니다.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소형 KF80 상품구매


The post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소형 KF80 위한~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소형 KF80 위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